좋아하는 진리/좋아하는 교리

[하나님의 교회 교리] 말일에 등장할 다윗왕과 안상홍님

순천아 2020. 10. 2. 00:02

픽사베이

말일에 다윗왕을 찾아야 한다.

성경은 신비롭고 놀라운 비밀이 가득한 책입니다. 우주의 이치를 알려주기도 하고 과학적 원리를 설명해 주기도 하며, 지구의 미래를 예언해 주기도 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하나님을 증거 하는 것이 주목적입니다. 그래서 성경이 증거 하는 하나님에 대하여 열심히 연구해야 할 사명이 우리에게 있습니다.

 

성경 안에는 하나님을 표상한 많은 인물들이 있습니다. 그중 이스라엘의 두 번째 왕인 다윗의 인생 속에 숨겨진 하나님의 비밀을 통해 이 시대 즉 말일에 등장하실 다윗왕이 안상홍 이시라는 것, 다시말해 안상홍님이 진짜 하나님이심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다윗왕에 대한 성경 구절을 살펴보겠습니다.

호세아 선지자의 예언 중 '다윗을 구한다'는 것은 '다윗을 찾는다'는 것입니다. 다윗을 찾는 시기는 말일입니다.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 다윗왕을 찾고 경외함으로 하나님의 은총으로 나아간다 예언하였습니다. 에스겔 선지자의 예언 속 다윗은 구약시대 실제 이스라엘의 두 번째 왕이 아닙니다. 에스겔서는 실제 다윗왕이 죽은 지 약 450년 후의 기록이기에 "영원히 왕이 될 다윗"예언적 다윗입니다. 에스겔의 예언 역시 마지막 시대에 등장할  예언적 , 즉 말일에 등장할 영적 다윗왕을 말하는 것입니다. 두 구절을 통해서 생각해 보면 마지막 시대에 우리는 다윗을 찾고 경외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찾아야 하는 다윗은 누구일까요? 우리들은 반드시 말일에 다윗왕을 찾고 섬겨야만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성경 속 영적 다윗에 대하여 세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성경 속 모든 예언을 성취할 예언적 다윗은 과연  누구를 표상한 인물일까요?

다윗왕은 예수님을 나타낸다.

이사야 선지자는 예언하길 근본은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께서, 한 아기, 한 아들로 나타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윗의 위(位)에 앉으신다고 합니다. 이 예언을 이루실 분은 누구실까요? 누가복음 1장은 가브리엘 천사가 하나님의 뜻을 마리아에게 전하는 내용입니다. 장차 태어나실 예수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아서 영원히 왕 노릇 하신다 합니다. 즉 이사야서의 예언은 장차 등장하실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렇다면 실제 다윗과 예언적 다윗인 예수님은 어떤 부분이 예언과 예언 성취의 관계를 이루고 있을까요? 다윗과 예수님의 예언적 요소를 찾아보겠습니다. "다윗이 영원히 왕이 되리라"는 예언은 예수님께서 성취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육적 다윗이 행한 일은 예언이 되어서 영적 다윗인 예수님께서 성취하시는 것입니다.

 육적 다윗과  영적 다윗

지금부터 다윗의 행한 일을 통해서 예수님께서 영적으로 행하시는 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

① 다윗은 왕이다.

육적 다윗은 30세 기름부음을 받고 왕이 됩니다. 그리고 40년을 이스라엘 나라를 통치합니다. 예수님은 30세에 영적 기름부음인 침례를 받으시고 영적 이스라엘 왕이 되셔서 천국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그 이전도 이후도 아닌 30세에 침례를 받으셨을까요? 이는 '다윗이 30세에  위에 나아갔더라'는 예언을 이루시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다윗의 통치 기간이 40년이었듯이 예수님께서도 40년간 복음 사역을 하셔야만 합니다.

② 다윗 왕은 시온성을 건설했다.

다윗이 왕이 되어서 가장 먼저 한일은 여부스 민족이 거하던 시온을 정복하고 성을 건설한 것입니다. 다윗이 시온성을 건설한 이유는 오직 백성들을 위함이었습니다. 이처럼 영적 다윗인 예수님께서도 반드시 하나님의 백성들을 위해 영적인 시온을 건설하셔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30세에 영적 유대인의 왕이 되신 후 40년 동안 치리할 영적 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성경은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이라합니다.

③ 다윗이 세운시온= 새 언약 절기 지키는 교회

초림 예수님은 분명히 새 언약의 절기를 세우셨습니다. 결국 예수님께서는 절기 지키는 영적 시온을 건설하셔서 하나님 백성으로 하여금 영생과 구원을 얻게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다윗이 시온을 건설한  것은 예수님이 절기 지키는 교회를 세우실 것을 표상한 것입니다.

④  육적 다윗은 40년 통치 , 영적 다윗은 3년 통치.???

다윗이 왕이 된 이후 40년을 이스라엘을 통치했듯이 영적 다윗인 예수님40년 동안 영적 시온을 건설하셔야 합니다.그렇다면 예수님께서도 과연 40년 동안 영적 시온을 건설하셨습니까? 아닙니다. 예수님은 몇 년의 공생애를 보내셨습니까? 3년입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통해 
예수님께서 천국 복음을
전하신 기간이
3년이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윗왕과  예수님의 예언의 성취 요소가 맞지가 않습니다. 다윗은 분명 40년을 이스라엘을 통치했으니 영적 다윗인 예수님도 영적 이스라엘을 40년 동안 다스려야 합니다. 그러나 3년만 통치하셨습니다.

 

성경은
일점 일획도 틀림없이
모든 예언이 성취

 

 

많이 이상하죠? 왜 예수님은 3년만 영적 다윗으로 계셨을까요?? 그 이유는 바로 남은 예언들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신 시온 안의
생명의 절기가
사도시대 이후
사단에 의해
폐지됩니다.

다니엘의 예언처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운명하시고 약 40년이 흐른 뒤 초대교회 진리들은 점점 훼파되어 갔으며 결국 시온이 무너져 종교 암흑시대의 역사를 겪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이렇게 무너진 시온을 그저 보시고만 계실까요? 우리를 너무도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절기를 지키지 못함으로 구원받지 못하는 상황을 두고만 보시지 않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시온을 재건해주시기  위해 다시 오셔야 합니다. 다시 말해 재림이 필요하다는 뜻이죠~

 ⑤ 영적 다윗의 임무 완성 위해 재림

영적 다윗의 왕위 40년 중 남은 37년의 복음 사역은 언제 성취될까요? 남은 37년의 다윗의 위를 완성시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재림이 필요하 다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마지막 시대인 이 시대에 다시 오셨습니다. 오신 이유는 남은 37년의 복음 사역을 하셔야 하는 것과   시온을 건설하시기 위함입니다. 중세 종교 암흑 시기 동안 사단 마귀는 하나님의 때와 법을 철저하게  변개시켰습니다. 이 시대는 다니엘의 예언대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에 의해 하나님의 때와 법이 변개되었습니다. 여기서 '때와 법은 하나님의 절기'를 말하는 것인데, 절기가 변개되었다는 것은 영적으로 시온이 무너졌다는 뜻입니다. 이렇게 시온이 무너지고 황폐화되면 아무도 구원받을 수 없게 됩니다. 이런 너무도 안타까운 상황 속에 하나님께서 다시 오셔서 시온을 위로하고 재건하실 것을 이사야 선지자는 예언하였습니다. 시온이 영원히 황폐한 상태로 있다면 우리들이 어떻게 구원받을 수 있겠으며 어떻게 천국에 갈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종교 암흑 시간 동안 사단에 의해  무너지고 황폐한 그 시온을 위로하시고 재건하셔야 합니다. 영생과 구원을 위해 허락하신 시온이 재건되야합니다.

그렇다면 사단에 의해 무너진 시온이 이 시대 다시 건설되었을까요?

그리스도께서는 초림 때에 못다 이룬 37년간의 복음 사역을 위해 마지막 때에 반드시 재림하셔서 이루셔야 합니다.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 다윗을 찾고 경외함으로 하나님의 은총으로 나아간다라고 예언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자칭 재림예수라고 하는데,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은 어떤 증거를 가지고 오실까요? 우리는 다윗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70억 인류 중 누가 영적 다윗일까요? 조선시대 암행어사를 알아보는 유일한 증표는 마패였습니다. 군대에서 준장이라는 계급을 알려주는 것은 별 3개 배지입니다. 그렇다면 수많은 사람들 중 누가 영적 다윗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영적 다윗이라는 증거 

영적 다윗에게는 증표가 있습니다. 다윗의 증표는  영원한 언약입니다. 영원한 언약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히브리서 13장 20절은 공동번역을 참고해 보면 '영원한 언약의 피를 흘려'라고 되어있습니다.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님의 피를 '영원한 언약의 피'라 하셨습니다. 결국 다윗이 세우실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워지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영원한 언약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영원한 언약은 새언약 유월절

유월절로 시온을 세우신 다윗왕

미가서의 예언에는 말일에 많은 사람들이 시온으로 몰려온다 하였습니다. 이 예언은 말일에 시온이 재건되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말일에는 다윗왕이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등장하셔서 시온을 재건하시고 영광중에 계셔야 합니다. 마지막 시대인 이 시대에 새 언약으로 시온을 건설하실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말일에 오신 영적 다윗왕인 하나님은  초림 때 우리에게 가르치셨던 새 언약들을 다시 찾아주셔야 합니다.예수님의 피로 세운 영원한 언약 즉 새 언약 유월절을 찾아주신 분은 영적 다윗이요 하나님입니다.

말일에 찾아야 할 다윗왕은 안상홍 님

그러니 이 시대에 수많은 사람들 가운데 이 예언을 이루신 분이 있다면 그분은 바로 우리의 말일에 등장할 다윗왕 즉  하나님이십니다. 다윗의 예언을 쫓아오신 초림 예수님은 30세에 침례 받으시고 영원한 언약인 새 언약을 세우시고 전파하셨습니다. 마찬가지로 말일에 다윗왕의 예언을 쫒아 오시는 재림 예수님도 30세에 침례 받으시고 반드시 새 언약을 세우시고 전파하셔야만 합니다. 그리고 초림 예수님이 못다 이룬 37년의 복음 사역을 모두 완성하셔야만 합니다.

이러한 말일에 다윗왕의 모든 예언을 성취하신 분은 온 세상중 유일하게 안상홍 님뿐이십니다.

성경의 예언을 성취하기 위해서 시온을 친히 건설하실 말일에 다윗왕인 하나님은 어떤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했나요?하나님의 절기 즉 3차의 7개 절기와 안식일과 머릿수건 규례입니다.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사단에 의해 훼파된 하나님의 절기를 회복하시고, 시온을 다시 세우신 분 말일에 다윗왕안상홍 님이십니다. 안상홍 님은 무너진 시온을 재건하시고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하기 위하여 오신 재림 그리스도시요. 하나님이십니다.  말일에 다윗왕 안상홍 님께서는 새 언약 절기로 시온을 세워주셨습니다.

안상홍 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 복음 선교협회입니다.

성경은 '말일에 다윗을 찾아서 경외하라' 하였습니다. 다시 말해 성경은 하나님의 교회로 가야 한다고 이미 수천 년 전부터 예언해 주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안상홍 님을 믿고, 따라야 하며 생명의 절기인 새 언약을  지켜야 합니다. 그래야 구원을 받아 영원한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을 증거 한다 하였습니다. 성경이 증거 하는 말일에 등장할 다윗왕인 하나님은 분명히 안상홍 님이십니다. 그리고 안상홍 님은 성경이 예언하는말일에 등장할 다윗 왕이십니다. 우리의 구원은 말일에 등장하시는 다윗왕을 만나느냐 만나지 못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저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말일에 오신 영적 다윗왕 안상홍 님께 나아갔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여러분도 저와 같은  선택을 하셔서 생명 책에 이름이 빛날 수 있는 지혜로운 자가 되시길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