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살아요~^^

아이스크림 4통 /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순천아 2022. 3. 28. 14:40

이번 구정 선물을 나 100 샵에서 치즈 선물 세트로 쫘~~~ 악 돌렸더니~  
감사 이벤트 당첨됐다며 아이스크님 4통이나 보내주네요~^^
정말 신나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집 식구들에게 자랑했죠~^^

 



이번 월요일 3/21일에 온 아이스크림~
냉동실에 넣어두고 오늘 생각나서 먹으려고 냉동실을 열었어요~^^

어? 근데~ 없네~~?? 주방 냉동실에 없네요~^^;;
베란다 냉동실에 있나?
엥?
베란다 냉동실에도 없네요~~

 


어찌 된 걸까? 혼자 곰곰~~ 생각 끝에
방방마다 돌아다니며 집 식구들에게 물어보았죠~~
아들~~,딸~~~,남편~~~~
이 세 분이~~~^^

"허참~"

 

다 드셨다네요~~^^;;
딸은 쵸코랑, 바나나를,,,,,2통이나 먹었대요~~

몇십만 원 쓰고~~ 구경만 한 아이스크림~
이번 추석에도 보내주시면 숨겨놓고 혼자 4통 다 먹을 꼬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