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살아요~^^

오 뚜 기 순 후 추 라면

순천아 2022. 1. 2. 19:57

 

오뚜기~ 새로운 라면이 나왔어요~

순 후추 라면이라서 후추 맛과 후추 색의 라면이라 상상했어요~

 

개봉해보니 사골맛 라면이었네요~

 

 

 

 

별첨 스프를 넣어 먹으니 더 감칠맛도 나고 살짝 매콤하여 너무 맛있었어요~

 

 

라면을 끓이고 냄새를 맡으니 갑자기 군침이 마구 돌아서  이쁜 그릇에 못 담고 언능 먹었어요~^^

강추합니다.

깍두기랑 같이 먹으면 200점짜리 라면입니다~

밥 말아먹으면 정말 설렁탕 먹는 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