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글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교훈 다섯번째

순천아 2020. 8. 25. 02:02

 

 


"이렇게 얘기해도 되는 거야?? 너무 섭섭하네~~"

 

"왜 나만 주지 않지? 정말 섭섭해~"

 

"뭐야~ 인사를 받지 않네? 섭섭한데...."

 

섭섭하게 느끼는 마음

결국 '내가 무시를 당했다'는 생각이 들었을때

느끼는 마음이죠!

내가 무시를 당했다고 느끼는 감정은

'내가 상대에게 대접을 받아야 한다는 생각'때문입니다.

내가 상대에게 대접을 받길 원하지 말고

내가 상대를 대접해주려는 마음을 갖는다면

높은 마음은 자연히 낮은 마음으로 바뀌어

섭섭이 병이 완치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