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진리

[하나님의 교회 세계 복음 선교 협회] # 세상 끝 날까지 함께 하실 하나님

순천아 2023. 1. 30. 21:43

[하나님의 교회 세계 복음 선교 협회] 

# 세상 끝 날까지 함께 하실 하나님

 

하나님께서 세상 끝날까지 함께 하시겠다는 약속은 누구에게 해당되는 말씀일까요?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은 너희

 

[하나님의 교회 세계 복음 선교 협회]  # 세상 끝 날까지 함께 하실 하나님

 

하나님께서 세상 끝 날까지 함께 할 사람들은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은 자들입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이란, 성부 시대와 성자 시대와 성령 시대 하나님께서 사역하실 이름이 있다는 뜻과 같습니다. 성부 하나님의 이름은 여호와, 성자 하나님의 이름은 예수님, 성령 시대에도 이름이 있다 하셨으니 그 이름을 반드시 알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세상 끝 날까지 하나님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 성령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성령의 이름은 새 이름

 

나의 새 이름을 기록하신다 하십니다. 여기서 나는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새 이름으로 하늘에서 내려오신다고 합니다.

이번엔 흰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다고 하시며 감추었던 만나를 주신다고 합니다.

성경에서 돌은 예수님을 비유합니다.

위 세 구절의 말씀을 설명드리자면 흰 돌이신 예수님께서 하늘에서 새 이름으로 이 땅에 오시는데 오실 땐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신다고 하십니다. 새 이름으로 오시는 하나님이 바로 성령 시대 하나님이십니다.

성령 시대 하나님 역시 육체로 이 땅에 오시고 예수님과는 다른 이름으로 오십니다.

 

오늘날 하나님과 함께 하길 바라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성령시대 오시는 하나님의 새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새 이름으로 오신 성령 하나님과 끝까지 함께 한 사람들이 결국 구원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새 이름으로 오실 하나님을 알 수 있는 방법

힌트를 참조하세요

 

새 이름으로 하나님께서 오신다고 하시니 우리는 반드시 이 시대 하나님의 새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하나님의 새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앞에서 살펴보았던 구절을 잘 생각해 보시면 힌트가 생각나실 것입니다.

 

HINT 1.  감추었던 만나 

HINT 2.  새 이름

 

 

 만나의 실체는 무엇일까요??

만나의 실체= 예수님의 살과 피 = 유월절

 

 

만나란 무엇일까요??

새 이름으로 오시는 하나님과 만나는 무슨 관계 가 있을까요??

먼저 만나가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너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어도 죽었거니와 
이는 하늘로서 내려오는 떡이니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죽지 아니하게 하는 것이니라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요한복음 6장 48절~51절

 

 

구약 시대의 만나는 광야에서 먹고 생명을 얻는 것이었습니다.

신약 시대 만나는 실체가 예수님이십니다.

만나의 실체이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우리는 믿음의 광야에서 결국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만나의 실체이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우리는 영생을 얻게 됩니다.

그러니 이 시대 우리는 반드시 만나를 알고 먹어야 합니다. 

만나의 실체는 예수님이라 하셨는데~ 이 시대 예수님께서는 하늘에 계시지요~^^

그럼 우린 어떻게 만나의 실체이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만나의 실체이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심으로 영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마시는 예식입니다.

만나가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이젠 새 이름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 만나와 예수님의 관계

만나를 가져오실 새 이름의 하나님

 

오늘날 만나를 가져오시는 분은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시는 하나님이십니다. 

2천 년 전 만나를 가져오신 예수님은 하나님이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시대인 이 시대 다시 오시겠다는 예수님은 새 이름으로 오시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니 이 시대 새 이름으로 오신 예수님은 반드시 만나의 실체인 유월절 진리를 가져오셔야 합니다.

그분이 바로 새 이름으로 오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는 이유는 오직 사망을 면하게 하기 위함이십니다. 다시 말해 우리가 죽지 않는 생명. 즉, 영생을 얻게 하려는 것입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는 무엇일까요?? 성경 66권 내용을 샅샅이 찾아보아도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는 오직 유월절 포도주 밖에는 없습니다. 이는 마지막 시대 오랫동안 지켜지지 않았던 유월절 진리가 등장할 예언이며 비로소 우리는 영생을 얻게 된다는 예언입니다.

또한 이러한 엄청난 기적의 역사를 펼치실 분이 바로 하나님이시라 하십니다.

 

요한 계시록 3장과 2장의 예언, 만나를 가지고 오실 새 이름의 하나님, 그분은 이 시대 유월절을 가지고 새 이름으로 오실 하나님이십니다. 

 

이제 1600년간 지켜지지 않았던 유월절 진리를 가져오신 새 이름의 하나님이 누구 이신지 눈치채셨나요??

그분은 바로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하나님과 끝까지 함께 할 자 누구??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하나님과 끝까지 함께 할 자들은 예수님의 가르침을 전하고 가르치는 자들입니다. 예수님께서 가르친 도는 무엇일까요?? 바로 새 언약입니다.

 

 

새 언약은 하나님께서 가르치신 도입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새 언약을 전하는 복음의 일꾼의 사명을 최선을 다하여 행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상 끝까지 함께 할 사람들은 사도 바울과 같이 새 언약 복음을 부지런히 전하는 사람들입니다. 

이 사람들은 여호와하나님과 예수님과 안상홍 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새 언약 복음을 전하는 자들로 하늘에서 별과 같이 빛날 사람들입니다.

 

 

성경은 앞으로 크고 무서운 환난의 시간이 이를 것이라 예언합니다. 이렇게 두려운 시간이 이를 때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복음의 일군의 사명을 다한 사람들은 하나님과 함께 하기에 절대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오히려 별과 같이 빛날 것이라는 약속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세상 끝 날까지 함께 할 사람들 안상홍 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안상홍 님께서 다시 알려주신 새 언약을 전하는 우리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 하기에 언제나 행복하며 자랑스러운 신앙생활을 해야 할 것입니다.

감추었던 만나 새 언약 유월절을 우리로 먹게 하시어 영생을 주신 새 이름의 주인공 안상홍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 복음 선교 협회] 

# 세상 끝 날까지 함께 하실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