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진리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 어머니 하나님

순천아 2022. 3. 13. 23:20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픽사베이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세상 모든 교회에서는 모두가 아버지 하나님만을 부르고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아버지뿐 아니라 어머니도 계시다는 증거가 성경에 가득합니다.  하나님은 두 분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으로 존재하십니다.

성경은 어떤 책?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하나님이 몇 분이시며 우리와 어떠한 관계에 계신지를 알려주는 매우 귀하고 소중한 책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그러니 하나님의 백성이 되길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성경을 열심히 연구해야 합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백성을 어떻게 표현하고 있을까요?

하나님 백성이 약속의 자녀?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백성들을 가리켜 약속의 자녀라 합니다. 하나님의 백성을 가리켜 왜 약속의 자녀라 할까요?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약속이라는 것은 미리 정하여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무엇을 미리 정하여 두셨다는 것일까요?

하나님의 약속은 무엇?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약속하신 것은 영생입니다. 영생을 약속받은 자녀들이 약속의 자녀인 것입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께서는 약속의 자녀들에게 영생을 미리 정하여 두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정하여 두신 영생을 어떠한 경로로 받을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약속의 자녀가 될 수 있을까요? 

만물 창조의 뜻은 무엇?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이 세상 만물은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되었습니다. 생명 탄생의 섭리도 하나님의 뜻대로 이루어졌습니다.

생명 탄생은 어떤 경로로 이루어지던가요?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하여 생명이 이어지게 됩니다. 특히 최종적으로 어머니를 통하여 생명을 이어받는 것이 만물의 법칙으로 하나님께서 정하신 뜻입니다. 영생이라는 것은 영원한 생명을 의미합니다. 생명, 생명을 받는 만물의 이치를 통해 생각해 보면 영생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만물의 이치를 통해 보면 생명은 최종적으로 어머니에게 받도록 정해져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러한 이치를 정하신 이유는 영혼의 생명도 영혼의 어머니에게서 받게 된다는 진리를 깨닫게 하시기 위한 섭리입니다. 그러므로 영생은 어머니 하나님에게서 받을 수 있습니다. 

성경에 어머니 하나님 증거 되었나?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 때 "우리의 형상을 따라"라고 말씀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는 하나님이 두 분이시기 때문에 "우리"라고 표현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를 보면 금방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지요~

인류는 남자와 여자가 반반으로 존재하죠~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인류를 통해서 보면 하나님은 분명 남자와 여자 형상의 하나님으로 두 분이 존재하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남자 형상의 하나님을 인류는 오랜 시간 아버지 하나님이라 불러왔습니다. 그렇다면 여자 형상의 하나님을 인류는 누구라 불러야 할까요? 자녀가 자기에게 생명을 부여해주신 분을 어머니라고 부르듯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이라 불러야 합니다. 어머니 하나님은 분명히 존재하십니다.

성경 어머니 하나님 이 땅에 오심을 예언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하늘 예루살렘어린양의 아내이십니다. 어린양 은 아버지 하나님이시지요~ 아버지 하나님 즉 어린양의 아내이신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 하나님은 하늘에서 내려오시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성령시대에는 성령과 신부 이신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시대 이 땅에 오시는 이유가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 이 땅에 오시는 이유는?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생명수 즉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십니다. 이 땅에 어머니 하나님께서 오셔서 흘려보내 주시는 생명수는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는 귀한 진리입니다. 이 귀한 진리, 영생을 주시는 진리를 주시기 위해 하늘에서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내려오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영생을 위해 오신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백성들인 약속의 자녀들에게 어떠한 방법으로 영생을 주실까요? 

영생 얻는 생명수는 무엇?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영생 얻는 생명수는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진리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영생을 이어받는 진리입니다. 그러므로 어머니 하나님께 생명수로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킬 때 비로소 하나님의 백성으로 약속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성령시대 새 언약 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하나님은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어머니 하나님과 당신과 나는 어떠한 관계에 있을까요?

 

당신과 나는 누구일까요?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녀들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해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행해지고 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없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없으니 하늘나라 유업도 당연히 받을 수 없게 되겠죠??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영원한 생명을 얻기 위해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이 약속의 자녀로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어머니 하나님의 약속의 자녀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새 언약 유월절 생명수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는 약속의 절기입니다. 이 시대 어머니 하나님에게 유월절을 지킴으로 영생의 축복을 받는 교회는 오직 우리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성경이 증거 하는 어머니 하나님의 약속의 자녀 들인 것이며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어디에?

 

오늘날 세상의 수많은 교회들 가운데 영생의 축복이 허락된 교회가 어디일까요? 영생의 축복이 허락된 교회는 반드시 어머니 하나님이 계셔야 합니다. 그리고 새 언약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이 모든 조건을 이루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당신과 나는 이 세상에 태어나기도 전에 이미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였습니다. 어머니 하나님 없이 이 세상에 태어날 수 있는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당신과 나는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에게 가야 합니다.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 바로 하나님의 교회로 가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가셔서 당신과 나의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과 나의 어머니가 계시는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