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살아요~^^

어제 여기서 점심 먹었어요~^^

순천아 2021. 11. 10. 18:19

어제 여기서 점심 식사했어요~

 

 

제주몬트락 분당수내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23 그라테아 101호 (수내동 6-2)

place.map.kakao.com

 

 

 

 

제주 몬트락

간판으로 알 수 있듯 재료들을

모두 제주도에서 공수해 온다고 합니다.

돼지고기 두루치기는 일반 제육볶음 보다 더 깔끔했어요

그러나 해물 된장찌개는 

어떻게 표현해 드릴까요?

전복. 딱새우. 홍합 등등 해물이 가득~

그런데 

냄새는 분명히 된장찌개인데~

맛이 청국장 맛도 나는 거예요

진짜 진짜 이런 된장찌개 처음 맛봐요

깔끔, 시원, 구수한 맛이 어우러진 해물 된장찌개 강추합니다.

 

 

 

가격도 너무너무 착하지 않나요?

저희는 양이 대식가라 공깃밥 추가했는데요~~

인심이 참~~ 좋은 동네라 그런가?

공기밥 추가는 무료라네요~

정말 좋은 밥집입니다.

분당 수내로에 가시게 되면 꼭 가보세요~^^

 

 

식사 후 커피 한잔 하며 앞 건물이 너무너무 아름다워 찍어보았어요~

비도오고 그리움이 가득한 오후라 그런지 한참을 머물다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