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진리

[하나님의 교회 진리]-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교회/새언약 유월절 /새언약 안식일/하나님의교회/

순천아 2021. 8. 18. 19:12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은 저마다 나름의 진리를 전하고 있으며 그것을 천국 복음이라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수많은 교회들이 전한다고 하는 천국 복음은 누구에게서 전해 들은 천국 복음일까요?

그리고 진정 그들의 주장대로 그들이 전하는 복음이 천국 복음이 확실할까요?

 

오늘날 진짜로 천국 복음을 전한다고 주장한다며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전하신 복음을 전하고 지키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 수많은 교회가 전한다는 천국 복음이 정말 예수님께서 전하신 복음일까요?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며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을 온전히 지키는 교회가 바로 우리 하나님의 교회라는 사실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성경에는 2천 년 전 하나님께서 예수님으로 오셨습니다. 그리고 오셔서 천국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마태복음 4장 17절]
이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갈라디아 1장 6‭-‬7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 전하시고 가르쳐주신 복음은 천국 복음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천국 복음을 전하시며 우리가 천국 복음을 지키게 하시기 위해서 직접 천국 복음을 지키는 본도 보여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교회

 

다시 말해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은 예수님께서 직접 친히 지키셨고 우리가 지키길 바라셔서 알려주신 복음입니다.

그렇다면 천국 복음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요?

우리는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우리가 구원을 받아 천국에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예수님께서 직접 지키시며 본보 여주시고 전하신 천국 복음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1]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 새 언약 안식일

먼저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 중 가장 기본적인 진리는 새 언약 안식일입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새언약 안식일

일곱째 날 토요일에 지키는 새 언약 안식일은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신 천국 복음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믿고 따랐던 사도들도 새 언약 안식일을 예수님께서 본보 여주 신대로 지켰습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새언약 안식일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새언약 안식일

 

[2]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 새 언약 유월절

다음으로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신 대표적인 천국 복음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새언약 유월절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교회;새언약 유월절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전하시고 지키신 천국 복음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믿고 따랐던 사도들도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고린도전서 5장 7‭-‬8절]
너희는 누룩 없는 자인데 새 덩어리가 되기 위하여 묵은 누룩을 내어버리라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8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을 지키되 묵은 누룩도 말고 괴악하고 악독한 누룩도 말고 오직 순전함과 진실함의 누룩 없는 떡으로 하자

 

[3]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새 언약 초막절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 중에는 3차 7개 절기 중 마지막 절기인 새 언약 초막절도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새언약 초막절

 

이처럼 새 언약 초막절도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입니다.

 

[4]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새 언약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은 모두 다 새 언약입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위에 설명드린 새 언약 안식일, 새 언약 유월절, 새 언약 초막절 외에도 예수님께서 전하신 모든 복음이 다 천국 복음이며  새 언약입니다.

오늘날 새 언약을 전하지 않고, 지키지도 않는 교회들은 절대로 천국 복음을 전하는 교회들이 아니며 예수님 조차 믿지 않는 교회들입니다.

 

[5]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어머니 하나님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의 핵심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진리입니다. 육체로 오신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시며 마지막 이 시대에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성령과 신부로 오신다 예언해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 가운데 가장 핵심 진리인 성령과 신부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믿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세계 복음 선교협회뿐입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6]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천국 복음 외 다른 복음

성경은 천국 복음인 새 언약 진리 외에는 모두 다 다른 복음이라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성경에 없는 복음은 예수님께서 가르치지 않은 복음이며 예수님께서 가르치지 않은 복음은 성경에서는 다른 복음이라 합니다.

다른 복음은 전하거나 지키는 자들에게는 구원이 아닌 저주와 멸망에 이르게 됩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을 지키는 자들에게는 지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6-1]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천국 복음 외 다른 복음=일요일 예배

 

예수님이 전하신 천국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에는 일요일 예배가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6-2]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천국 복음 외 다른 복음=크리스마스

그리고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에는 그 유명한 크리스마스도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6-3]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천국 복음 외 다른 복음=십자가

또 예수님이 전하신 천국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에는 교회의 상징이라 우기는 십자가도 있지요.

 

[6-4]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천국 복음 외 다른 복음=추수감사절

마지막으로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 중 미국의 명절인 추수감사절도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십자가는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입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을 지키는 자들이나 교회들은 천국에 결단코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다시 말해 저주를 받는다는 뜻입니다. 저주받은 자들이 천국에 갈 수 없다면 과연 어디로 가게 될까요?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오늘날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 오직 새 언약뿐 입니다.

오늘날 새 언약을 지키며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을 전하고 천국 복음의 핵심진리인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믿는 교회는 오직 우리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을 전하는 참 진리 교회입니다.

이 시대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을 다시금 찾아주시고 지키기 위해 본을 보여주신 안상홍 님은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니 안상홍 님께서 가르쳐주시지 않고 본보이시지 않은 모든 복음은 천국 복음이 아닌 성경이 말하는 저주받을 다른 복음입니다.

안상홍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까맣게 잊고 있던 어머니 하나님을 알려주셨습니다.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은 우리에게 천국 복음의 길을 활짝 열어주신 존귀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오늘날 예수님을 믿고자 하신다면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을 온전히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모두 다 돌아와야 합니다. 우리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을 함께 지키며 영원한 천국에 함께 갈 수 있길 바랍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복음-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 복음-하나님의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