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진리/좋아하는 교리

[하나님의 교회] 생명 있는 모든 산 자의 하나님 / 성령과신부

순천아 2021. 7. 21. 16:43

[픽사베이] 산자의 하나님

[ 산 자의 하나님 : 예수님께 생명 얻은 자의 하나님 ]

인간이 어려울 때 가장 많이 하는 루틴이  있습니다.  자신이 믿는 신에게 의지 또는 기도 하는 일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들이 믿는 그 신을 통해 구원받았다고 믿습니다.

"나의 하나님, 내가 믿는 나의 하나님에 의해 내가 구원받았다"라고 자신합니다.

그러나 구원에 있어서 정말 자신들이 믿는 그 하나님에 의해 구원받았음을 확신할 수 있을까요?

안타깝게도 그런 생각은 자신만의 착각이고 미안하지만 자신만의 오만한 판단입니다.

성경은 자신이 믿는  그 하나님이  자신을 구원하는 하나님이 아니라 합니다. 성경은 하나님은 모든 생명을 가진 산 자의 하나님이라 증거 합니다.

 

 

마태복음 22장 32절 

나는 아브라함의 하나님이요 
이삭의 하나님이요 
야곱의 하나님이로라 
하신 것을 읽어 보지 못하였느냐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시니라 하시니

 

 

하나님은 산 자의 하나님이시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십니다.  그럼 성경이 증거 하는 산 자의 하나님은 어떤 하나님이실까요? 먼저 성경상 산 자는 어떤 의미인지 성경을 통해 더 찾아보겠습니다.

 

 

마태복음 8장 21‭-‬22절
제자 중에 또 하나가 가로되 주여 나로 먼저 가서 내 부친을 장사하게 허락하옵소서 
예수께서 가라사대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좇으라 하시니라


상식적으로 죽은 자가 죽은 자를 어떻게 장사할 수 있겠습니까?  그럼 이 말씀은 무슨 의미일까요?

본문의 두 죽은 자는 서로 다른 의미의 죽은 자들입니다.

앞서 언급한 죽은 자는 실제로는 죽은 자가 아니라 살아있는 자이나 죽은 자이며 뒤에 언급한 죽은 자는 실제로 육신이 죽은 앞서 죽은 자의 부친입니다. 그런데 왜 예수님께서는 살아있는 사람을 가리켜 죽은 자라 하였을까요?

 

육신은 살았으나 죽은 자라는 것은 예수님께 생명을 받지 못한 자가 죽은 자입니다.

 

 

산 자의 하나님

 

이렇듯 예수님께 생명을 받은 자가 바로 산 자가 되는 것입니다. 성경이 알려주는 산 자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겠습니다.

 

 

고린도후서 2:15‭-‬17
우리는 구원 얻는 자들에게나 망하는 자들에게나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니 
이 사람에게는 사망으로 좇아 사망에 이르는 냄새요 
저 사람에게는 생명으로 좇아 생명에 이르는 냄새라 누가 이것을 감당하리오 
우리는 수다한 사람과 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혼잡하게 하지 아니하고 
곧 순전함으로 하나님께 받은 것 같이 하나님 앞에서와 그리스도 안에서 말하노라


 

하나님께 생명을 받아 구원 얻을 자들이 그리스도의 향기라 하였습니다. 그리스도의 향기라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자들에게 나는 생명의 냄새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자에게는 생명의 냄새가 나지만 반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지 않는 자들에게는 사망의 냄새가 납니다.

 

 

[ 산 자의 하나님 :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의 하나님 ]

하나님께서는 천지를 창조하실 때 상대적으로 창조하셨지요.

빛을 창조하시고 상대되는 어둠도 창조하셨으며 실체를 창조하시고 그림자를 존재케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믿는 자를 창조하시고 상대적으로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이 존재하게 하셨습니다. 예수님을 따른 제자들과 예수님을 믿는 않는 자들도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생명을 받은 자가 있고 같은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도 사망의 길로 가는 자들도 있습니다.

 

성경상 산 자이며 생명의 냄새가 나는 사도들은 누구에게든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가리지 않고 누구에게나~~

이런 하나님의 말씀을 어떤 이들은 받아들이지 않음으로 사망의 냄새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반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들이는 자들은 생명의 냄새로 걸어가고 있습니다.  열심히 때론 힘들더라도 꾸준히....

이러한 자들이 바로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자로 생명을 가진 자! 즉 생명의 냄새가 나는 산 자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어떤 자들이 생명의 향기를 뿜어내는 산 자라 할 수 있을까요?

 

산 자의 하나님

 

심판하시는 하나님은 바로  산 자의 하나님이십니다. 산 자의 하나님은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지 않는 자들을 심판하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우리가 순종하면 영생을 얻게 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으로 우리가 어떻게 영생을 얻을 수 있을까요?

 

 

산 자의 하나님

 

하나님의 말씀이 담긴 성경은  분명히 우리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생명을 얻고 영생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생명을 가진 자로 영생하는 산 자가 되는 것입니다.

반대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는 자들은 생명을 갖지 못하기에 영생을 얻지 못한 죽은 자들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우리는 반드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을 얻어 산 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 시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산 자의 하나님

 

 

바로 유월절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입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바로 성경이 말하는 생명을 가진 자 산 자입니다. 그리고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자는 성경이 말하는 생명을 갖지 못한 죽은 자입니다.

 

[ 산 자의 하나님 :=: 성령과 신부 ]

서두에 하나님은 어떤 자의 하나님이라 하였나요?

하나님은 산 자의 하나님이십니다. 우리에게 구원을 주실 하나님은 유월절을 지키어 생명을 얻은 산 자의 하나님이 되시는 것입니다.

 

생명을 가진 식물에게는 햇빛과 물이 좋은 자양분이 되어 생명을 유지하며 열매를 맺고 더욱더 풍성하게 자라나지요.

그러나 생명을 갖지 못한 식물에게 햇빛과 물은 오히려 부패를 촉진시킬 뿐입니다.

 

이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을 자신의 생각에 맞추어 사랑 많은 하나님이시니 유월절을 지키지 않아도 자신을 구원해 줄 것이라 착각들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하나님에게 우리의 믿음을  맞추어야 합니다. 생명을 얻어 하나님을 우리의 구원자라 자신 있게 말하기 위해서는 마지막 시대인 이 시대에 우리는 유월절을 지키어 산 자가 되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산 자의 하나님은 이 시대 어디에 계실까요?

 

산 자의 하나님

 

성경은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산 자라 하였지요~

오늘날 유월절로 영생 얻어 산 자가 될 수 있는 진리를 알려주신 하나님이 바로 성령과 신부이십니다.

그러니 이 시대 유월절로 생명을 얻어 산 자가 되기 위해 우리는  반드시 성령과 신부에게 나아가야 합니다.

그래야 영생의 생명수를 더욱더 풍성히 받을 수 있으니까요

성령과 신부는 육체로 오신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과 육체로 임재하신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육체로 오신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시는 곳!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로 나아와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께 생명 얻어 산 자가 되는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산 자의 하나님

산 자의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