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진리/좋아하는 교리

안상홍 하나님, 그는 사람인가? 하나님인가? / 안상홍 하나님

순천아 2021. 5. 6. 02:13

안상홍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사람인가? 하나님인가?=

 

안상홍 하나님을 처음 들어본 사람들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무엇인 줄 아시나요? 요즘은 바로 핸드폰을 꺼냅니다. 그런 후 G* 이나 N** 검색창을 통해 검색을 시작하더라고요~^^

안상홍 하나님에 대해 들어본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검색한 후 궁금해하며 던진 공통 질문이 2가지가 있습니다.

'안상홍'이란 사람은 누구인가?

② 안상홍 님이  왜 하나님인가? 

 

이 두 가지 궁금증을 지금부터 성경의 말씀을 통해 풀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안상홍 님이 사람으로 오셔서 어떤 생애를 사셨는지 약력을 보시겠습니다.

 

[사람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의 약력]

이름 : 안상홍 님
          (새 이름으로 오셔야 할 예언 이루심  계 3:14)

출생연도 : 1918년             
          (다윗의 예언을 이루기 위해 이스라엘 독립 30년 전에
                 성탄 하셔야 할 예언을 이루심 삼하 5:4 )

복음 사역 시작 연도 : 1948년 30세 침례
        (무화과나무의 비유 예언에 따라 이스라엘이 독립하는             해부터 복음 시작해야 할 예언 이루심 마 24:32 )

복음 사역 마감 연도 : 1985년 
         (남은 영적 다윗의 재위 기간 37년의 복음 사역을
           마치시고 올리우실 예언 이루심 삼하:5:4)

재림 예언 미리 알림 :1981년 *주간 종교신문*
        (예수님께서도 승천 전 모든 예언을 미리 알리셨듯
          하늘로 올리우실 날 미리 알리심)


사람으로 오신 안상홍이 누구인지 그 근거를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래야 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안상홍 님이라는 이름을 그토록 외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너무도 신비롭고 오묘한 비밀들이 연속적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의 역사 속 인물이나 상황 속에는 지금 이 시대 구원받을 우리들에게 전해주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메시지가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이런 성경 속 신비로운 비밀을 담고 살아간 다윗이라는 인물을 통해서 안상홍 님이 누구신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① '안상홍'이란 사람은 누구인가?

 

 

*안상홍 하나님 =말일에 찾아야 할 다윗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성경은 마지막 때 하나님의 백성들이 다윗을 찾아서 은총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하나님께 은총을 받는다는 뜻은 구원을 받는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은총을 입혀주실 다윗은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니 이 시대 우리들은 하나님께 구원을 받아 은총을 입기 위해서는 반드시 마지막 시대에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실 영적 다윗을 만나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 시대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실 다윗을 만나지 못한단면 결국 구원을 얻지 못하고 지옥 영원한 형벌을 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안상홍 하나님 = 예언적 다윗은 예수님

그렇다면 마지막 시대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실 다윗을 우리는 어떻게 만날 수 있을까요? 이는 다윗과 예수님의 관계를 확인함으로 쉽게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이사야서는 하나님께서 한 아기로 오셔서 다윗의 왕 자리에 앉을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사야의 예언을 700년 뒤 그대로 이루신 분이 바로 아기로,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이심을 누가복음에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성경은 왜 예수님을 다윗왕이라 예언하였을까요? 그 이유는 다윗왕의 생애 동안 다윗왕이 이스라엘 백성들을 위해 한 일을 통해서 예수님께서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위해서 하실 일을 알려주기 위한 하나님의 신비롭고 오묘한 뜻이 담긴 메시지였던 것입니다.

 

*안상홍 하나님 = 구약의 육적 다윗과 신약의 영적 다윗

그렇다면 다윗과 예수님의 관계에서 어떤 부분이 예언적  요소의 비밀을 담고 있을까요? 다윗의 육적 생애와 예수님의 영적 공생애의 비밀을 짝된 말씀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구약의 육적 다윗은 30세에 기름 부음을 받고 이스라엘을 다스릴 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40년을 이스라엘을 안전하게 다스렸습니다. 이러한 다윗의 육적 생애는 예언이 되어 예수님께서 영적으로 성취하셨습니다. 예언적 다윗인 예수님께서는 육적 다윗이 30세에 왕이 된 것과 똑같이 30세에 침례를 받으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복음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20세도 아니고 40세도 아닌 정확히 30세에 침례를 받으셨다는 사실만 보더라도 예수님께서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고 계심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예수님께서 확실히 영적 다윗왕이시라면 얼마 동안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다스리셔야 할까요? 육적 다윗은 40년을 이스라엘 백성들을 안전하게 다스렸다고 하니 영적 다윗인 예수님도 당연히 40년 동안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안전하게 지켜주셔야 합니다. 즉 예수님께서 40년 동안 복음을 전하는 공생애를 사셔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모두가 아시다시피 30세에 침례를 받으심으로 영적 다윗왕이 되신 예수님께서는 3년 동안만 복음을 전파하시는 공생애를 사셨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하나님

 

예수님께서 3년 간만 복음을 전하시는 공생애를 사셨다면 40년간 이스라엘을 통치해야 할 다윗왕의 예언 성취 부분과 맞지 않습니다. 37년이라는 시간이 부족합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일점 일획이라도 틀림없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래서 나머지 37년의 복음의 사역을 마치 지기 위해서 영적 다윗인 예수님은 다시 오셔야 했던 것입니다. 다시 말해 다윗왕의 예언을 완성하기 위해서 재림은 필연적이라는 말씀입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영적 다윗으로 오신 예수님은 초림 때 사역하지 못한 37년의 복음의 시간을 다시 전파하시기 위해서 재림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히브리 기자를 통해서 두 번째 다시 오신다고 예언하셨고 다시 오시는 목적은 오직 자녀를 구원하기 위함이라고 확실히 말씀해 주셨습니다. 결국 이 시대 재림하신 영적 다윗인 예수님을 우리가 만나지 못한다면 우리는 절대로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서두에 호세아 선지자가 말일에 반드시 영적으로 오시는 다윗을 경외해야 한다고, 그래야 은총을 받아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예언해 주었던 것이죠. 그렇다면 영적 다윗으로 다시 한번 오시는 재림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셔야 할까요?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너무도 쉽죠? 2천 년 전 영적 다윗으로 오신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셨으니 당연히 재림하실 때도 육체로 오시겠지요~^^  이 시대 영적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반드시 육체로 오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육체로 오셔서 "내가 영적 다윗이다" 그러면서 37년 간만 복음의 생애를 사시면 무조건 그분이 영적인 다윗이신 재림 예수님이 되시는 걸까요? 아니죠~~^^ 하나님의 계획은 그렇게 허술하지 않습니다. 더욱이 마지막에는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가득하다고 하였는데 어떻게 딸랑 이 2조 건만 충족된다고 하나님이라 할 수 있겠습니까? 이 또한 서두에 기록했듯이 마지막 시대인 이 시대 영적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은 반드시 구원받을 백성들이 알아볼 수 있는 증표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영적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 아 볼 수 있는 징표는 무엇일까요?

 

*안상홍 하나님 = 영적 다윗의 증표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이사야 선지자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우리들의 영혼을 살리기 위해 영원한 언약을 세울 것이라 약속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영원한 언약을 누구를 통해서 세우신다고 하셨냐면 바로 다윗을 통해서 세우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다윗을 통해서 세우는 그 언약은 확실한 하나님의 은혜라고 하셨습니다. 다윗에게 허락하신 확실한 은혜!! 그것이 바로 말일에 등장하실 영적 다윗이 가지고 올 증표입니다.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실 영적 다윗은 반드시 확실한 하나님의 은혜인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그럼 영원한 언약이 무엇일까요? 히브리 기자를 통해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이라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영원한 언약의 피는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을 뜻하는 것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잘 아시다시피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래서 영적 다윗으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을 세우시고 전파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초림 때 3년간 영원한 언약인 새 언약을 전파하신 예수님은 남은 37년 동안 새 언약을 전파하시기 위해 다시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새 언약 유월절은 영적 다윗이 가지고 올 확실한 증표입니다. 이 시대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실 그분이 바로 영적 다윗이며 재림 그리스도이시고 하나님이십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말일에 오실 그분이 바로 하나님이시라 예언하였습니다. 이렇듯 지금까지 잘 살펴보셨다면 마지막 시대인 이 시대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신 영적 다윗의 예언을 성취하신 분은 오직 안상홍 하나님뿐이십니다. 오직 안상홍 하나님만이 신비로운 비밀을 담은 생애를 살았던 다윗의 예언을 이루신 분이십니다. 그러니 안상홍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셨지만 사람이 아니라 하나님이십니다. 우리는 안상홍 하나님이 말일에 반드시 만나야 할 다윗임을 의심하지 말고 반드시 찾아가 경외함으로 은총을 받아 구원의 대열에 합류해야 할 것입니다.

 

안상홍 하나님

 

 

② 안상홍 님이  왜 하나님인가? 

 

안상홍 하나님께서 왜 하나님인지 앞서 다윗의 생애를 통해서 해답을 얻으셨겠지만 영적 다윗으로 오신 재림 예수님께서 거하시는 곳이 어디인지를 통해서 다시 한번 안상홍 하나님이 왜 하나님인지를 확신할 수 있는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 시온을 건설하신 영적 다윗

안상홍 하나님

 

성경에는 시온에 대한 언급이 자주 있습니다. 성경에서 굳이 시온이라는 장소에 관하여 기록한 이유는 육적 시온을 통해서 영적 시온을 깨닫길 바라는 마음에 하나님께서 펼쳐주신 실물 예언입니다. 시온에는 육적 시온과 영적 시온이 있는데 육적 시온은 오늘날 팔레스타인 지역에 있는 이스라엘 2번째 왕인 다윗왕이 이스라엘 백성들을 지키기 위해서 세워준 성입니다. 그리고 영적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 즉 교회로써 영적 다윗인 예수님께서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지키기 위해서 세워주신 곳입니다. 시온을 통한 다윗왕과 예수님의 관계를 살짝 짚고 가겠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 안상홍 하나님 = 시온을 건설한 육적 다윗

실제 이스라엘 2대 왕인 다윗왕 사후 450년 후의 기록인 에스겔서의 말씀은 예언입니다. 그러니 이 말씀에서 왕이 되겠다는 다윗은 당연히 영적 다윗인 것이며 영적 다윗 위에는 바로 예수님께서  앉으심으로 예언 성취를 이루십니다. 영적 다윗인 예수님은 육적 다윗이 행한 일들 중 또 하나 시온을 세우는 일을 성취하셔야 합니다.

 

안상홍 하나님

출애굽 한 이스라엘 백성들은 가나안에 들어갔지만 여전히 시온을 정복하지 못하여 주변 국가들로부터 받을지 모를 침략에 불안한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다윗이 왕이 되고 나서야 비로소 시온을 정복하였고 드디어 이스라엘 백성들은 불안한 생활이 아닌 하나님과 함께 하는 안전한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이 또한 예언이라 하였습니다. 예언상 다윗은 예수님이시므로 이 예언에 따라 예수님도 영적인 시온을 건설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에수님께서 건설하셔야 할 시온은 어떤 곳을 뜻할까요?

 

* 안상홍 하나님 = 영적 시온을 건설하신 영적 다윗 예수님

 

안상홍 하나님

 

영적 시온은 바로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바로 영적 시온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는 절기 지키는 교회를 세우셔야 합니다. 그럼 예수님은 절기 지키는 교회를 세워주셨을까요? 세워주셨습니다. 영적 다윗은 예수님께서는 유월절과 오순절과 초막절과 안식 일등 새 언약의 절기를 세워주셨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영적 다윗인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세워주셨고 유월절을 지키는 성도들에게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초막절과 오순절 절기를 세워주셔서 지키는 성도들에게 생명수와 성령의 축복을 가득히 부어주셨으며 안식일을 세워주셔서 지키는 성도들에게 영원한 안식에 들어갈 축복을 약속하여 주셨습니다. 육적 다윗이 육적 시온을 건설했듯이 영적 다윗이신 예수님께서도 새 언약의 절기로 영적 시온을 분명히 건설하여 주셨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 영적 시온은 지금 어디?

영적 다윗이신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의 절기들이 안타깝게도 사도시대 말경부터 점점 변경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다가 결국 마귀에 의해 새 언약 절기가 다 폐지가 되었고 중세시대 종교 암흑 세기가 되고 말았습니다. 이에 대한 다니엘서의 예언을 살펴보겠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다니엘 선지자를 통하여 사단 마귀가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할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여기서 때와 법은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때 그리고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법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때와 법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절기를 뜻합니다. 사단 마귀가 하나님의 절기를 변개할 것이라는 예언에 따라 321년에 안식일을 폐지하고 일요일을 확립시켰고 325년에는 니케아 지방에서 종교회의를 열어 새 언약의 가장 대표 절기인 유월절을 폐지하고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이 들이므로 악한 예언이 성취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영적 시온이 무너지고 훼파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나님의 절기가 이지러지고 훼파된 상태로 지속된다면 이 땅은 어떻게 될까요? 아무도 구원에 이르는 자들이 없게 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이를 지켜보실 수 없어 다시 한번 시온을 재건하시기 위해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 재건된 시온은 하나님의 교회

 

황폐화된 시온을 위로하시고 사단 마귀에 의해 폐지된 절기를 회복하시기 위하여 재림하셔야 할 영적 다윗! 영적 다윗이 오셔서 찾아 주셔야 할 하나님의 절기는 초림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3차 7개 절기입니다. 3차 7개 절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1년에 3차로 지키는 7가지 하나님의 절기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과 주간 절기인 안식일을 찾아주시는 그분이 바로 영적 다윗이오 재림 예수님이시며 하나님이십니다. 이 예언을 이루신 분은 역시 오직 안상홍 하나님뿐이십니다. 사라졌던 3차 7개 절기를 찾아주심으로 영적 시온을 재건해주신 안상홍 하나님은 분명히 하나님이십니다. 그럼 안상홍 하나님께서 찾아주신 3차 7개 절기는 오늘날 어디에서 지켜지고 있나요? 안상홍 하나님께서 재건해주신 시온은 어디일까요? 그곳은 바로 하나님의 교회 세계 복음 선교 협회입니다. 영적 시온인 하나님의 교회에는 영적 다윗인 안상홍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곳입니다. 성경이 가리키는 말일을 살아가는 지금 이 시대 우리는 절대로 영적 시온인 하나님의 교회를 떠나서는 결단코 안될 것입니다. 또한 안상홍 하나님을 외면해서도 안될 것입니다. 왜냐? 안상홍님은 하나님이 분명하시기 때문입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께서 찾아주신 절기를 소중히 지키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 하나님의 보호하심으로 형제자매간의 연합과 화합이 이루어지는 아름다운 곳이며 행복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아직도 안상홍 하나님이 사람으로만 보이시나요? 그렇다면 다음 설교도 주의하여 들어보시길 간절히 권합니다. 부디 이 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의 은총을 입는 복 받은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