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youtube

[하나님의 교회 설교]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 1 / 어머니 하나님

순천아 2022. 7. 18. 00:52

 

[하나님의 교회 설교]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 1 /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설교]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 1 /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설교]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 1 /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설교]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 1 /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설교]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 1 / 어머니 하나님

 

#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 Ⅰ


[진리를 깨닫고 구원받기를 원한다면 고정관념을 버려야 합니다]

1,400여 년 동안 천동설을 믿던 사람들이 지동설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했듯
하나님께서 성경의 수많은 증거를 통해 알려주신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진리를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믿지 못하기에 구원의 길에서 점점 더 멀어지고 있습니다.


[“베드로가 예수님을 따르듯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 하신 안상홍 님의 뜻은?]

 

3,500년 전 성경에 기록된 ‘물의 순환과정, 공중에 달린 지구’가 사실인 것처럼
어머니 하나님께서 인류를 천국으로 인도하신다는 성경의 증거도 사실이기에
오늘날 전국과 전 세계의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장 26~27절]

 

[하나님의 교회 설교]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 1 / 어머니 하나님

 

천동설에서 지동설로 교차하던 시대 과학자들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우주의 과학적 이치를 깨닫고 감동하여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찬양하기도 하였지요~

 

우주를 관측하여 지동설을 주장한 코페르니쿠스의 이론을 요하네스 케플러는  우주의 법칙을 3가지로 체계화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겨우 3가지의 법칙으로 한 없는 감동을 받아 더욱 우주의 세계를 연구하던 요하네스 케플러는 하나님의 영역에 인간이 감히 범접하지 못했던 부분에 깊은 깨달음과 감동을 받고 이런 글의 내용을 책에 썼다고 합니다.

 

"나는 이 책이 만인들에게 읽혀지기를 원한다.
그러나 단 한 사람이라도 이 책을 반드시 읽었으면 좋겠다.
그 시기가 100년, 200년이 흘러도 상관없다.
우리 하나님께서는
한 사람의 증인이 나타나기를
6 천년이라는
긴 시간을 기다렸다."
[요하네스 케플러]

 

우주의 법칙을 인간이 체계화 한 겨우 3가지의 이론만으로도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위대하심에 감동받은 사람들의 삶은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찬양할 수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인간의 지식으로 아무리 하나님이 "아버지 하나님"만 있다고 고집하고 학습하고 세뇌하여 수천 년을 지나왔다 할지라도 온 우주가 그리고 성경이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하심을 증거하고 있으니 이 진실을 거짓된 논리로 덮을 수는 없습니다.

단 한 사람 아버지 하나님의 증거로 우리에게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 하심을 깨달았으니 우리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모두가 이 사실에  감동 받고 전하고 자랑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반대 하는 사람들이여!!

어머니 하나님은 불변의 진리 입니다.

그대들이 아무리 종교 재판식과 마녀 사냥 격의 반박을 한다 할지라도

이 진리는 절대 무너지지 않는 진리이며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반짝이고 견고 해지는 진리라는 사실을 인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