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살아요~^^

아마드 티- 과일향 허브차 sampling

순천아 2021. 3. 31. 20:58

 

픽사베이

요즘 커피보다 티가 너무 좋아졌어요~ 늘 먹던 녹차, 홍차에서 좀 더 진화하여 마시던 카모마일이나 루이보스차~ 대량 구매해서 음용 중인데도~ 어느새 재고 소진~~ 허브차 구입하려고 찾아보다 과일 허브차를 알게 되었어요~ 향이 좋다는 리뷰를 보고 구입하려니 종류 선택의 벽에 부딪혔네요 그런데 저와 같은 구매자들이 많았나 봐요~ 10종류의 샘플을 판매한다고 하여 구입해 보았습니다.

 

 

사과 허브차와 라임 허브차이지만 안에는 10가지 다양한 허브차를 담아 보내주었어요~

 

 

허브차

    [루이보스차&시나몬]                     [카모마일&레몬그라스]                    [페퍼민트&레몬]

 

과일향 허브

 

       [바닐라 트랜 퀄리]                          [라즈베리 인덜젼스]                      [스트로베리 센세이션]

 

[애플 리프레쉬]                [블랙커런트 버스트]           [애프리콧 선라이즈]            [레몬 & 라임트위스트]

 

샘플로 보내준 허브차는 10종류였어요~

 

 

 

아마드 허브차는 찬물에서도 잘 우러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따뜻하게 먹고 싶었어요.

먼저 라즈베리로 마셔보았습니다.

향이 정말 풍부했고 티백 하나로 약 1리터는 우려내어도 될 만큼 침출량이 많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진해지고 있어요. 맛은 블랙티 맛이지만 향이 과일향이라 굉장히 달콤했답니다

 

 

뱃살의 원인인 내장 지방은 지구 2바퀴 반을 뛰어도 안 빠진다죠~^^

그러나 허브차가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제가 지난 3개월간 체험하기도 하였어요~^^

몸도 건강해지고 카페인이 없어 잠도 편안히 잘 수 있는 허브차 아마드였습니다.

아마드 완판 시킨 후 다른 브랜드도 도전해 볼게요~^^

 

'나는 이렇게 살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린이날~ 사랑의 간식  (8) 2021.05.05
친구들이랑 쉬고 왔어요~  (20) 2021.04.19
집으로 돌아가는 길  (32) 2021.03.26
올 명절에는 아무도 외롭지 않길 소망합니다.  (30) 2021.02.12
HAPPY BIRTHDAY~  (30) 2021.02.01